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온라인 게이머 평판 시스템
Problem:
온라인 게임 내에서는 사회와 마찬가지로 사람들과 관계를 맺고 여러 일들을 겪는다.
이 때 게이머들은 더 협조적이고 실력이 좋은 게이머와 함께 하기를 바라고, 이는 겪어보지 않으면 알 수 없다. 일부 게임에서는 전적검색이 존재하지만 이것 만으로는 이 사람의 스타일, 성격 등 세부적인 요소를 알 수 없다.
Solution:
게임이 종료된 후 아군에게 느끼는 부정적인 감정을 해소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해준다.
https://www.inven.co.kr/board/lol/2771
리그오브레전드 인벤의 사건사고 게시판을 보면 이미 게임이 종료된 후에도 접근하고 싶은 니즈는 인지도의 문제로 적지만 확실하게 발생한다고 판단된다.
부정적인 피드백이 쌓인다면 이를 만회하거나 조회하려는 사용자들의 리텐션을 확보할 수 있을것이다.
Market:
온라인 게임 시장을 전반적으로 타겟팅한다. 팀 파이팅이 이루어지는 게임을 주로 지원할 예정이고 첫 플랫폼의 게임은 라이엇의 리그오브레전드로 한다.
Vision:
클린한 게임문화
흠 이걸 찾아버렸다
https://duo.op.gg/ko/lol/trollbox
얘들보다 잘하기 쉽지 않을텐데
해볼까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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