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디자인의이해_발표PPT_201811390_임한솔.pdf
1. 왜 그랬는지 생각해보자
- Before BMW, After BMW. 국민차에서 타겟층이 바뀐 이유?
> BMW 는 젊은 타겟 라인이 없었고, 직접 개발하기는 어려우니 인수하였음.
2. 젊은 계층은 하나를 할때 모두 하기를 원함. 라이프스타일 복합 브랜드화
디자인의이해_발표PPT_201811390_임한솔.pdf
1. 왜 그랬는지 생각해보자
- Before BMW, After BMW. 국민차에서 타겟층이 바뀐 이유?
> BMW 는 젊은 타겟 라인이 없었고, 직접 개발하기는 어려우니 인수하였음.
2. 젊은 계층은 하나를 할때 모두 하기를 원함. 라이프스타일 복합 브랜드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