과거 http://cafe.naver.com/edac 저의 강의 스크랩중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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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rigger("Player 1","Player 2","Player 3","Player 4","Player 5","Player 6","Player 7","Player 8"){
Conditions:
Deaths("Current Player", "Terran Marker", At most, 0);
Actions:
Set Deaths("Current Player", "Terran Marker", Set To, 600);
Play WAV("staredit\\wav\\Telepote.wav", 2251);
Preserve Trigger();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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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rigger("Player 1","Player 2","Player 3","Player 4","Player 5","Player 6","Player 7","Player 8"){
Conditions:
Deaths("Current Player", "Terran Marker", At least, 1);
Actions:
Set Deaths("Current Player", "Terran Marker", Subtract, 1);
Preserve Trigger();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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원리는 P1~8 에게 적용되는 트리거에
데스값이 0일경우 일정 데스값( 음악의 길이 ) 를 채운후 BGM을 재생,
그리고 데스값이 1 이상일경우 데스값을 순차적으로 1씩 뺍니다.
그럼 타이머 역할을 하겠죠.
고로 8인용에서 BGM넣기 , 완료됬습니당
이해안되면질문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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