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6/05

it/programming

[JsQuery.js] GitHub 뒤지기 3

GitHub 뒤지기 - 3hsol / JsQuery.js - 소개 오늘도 hsol의 Git 을 들고왔다.사실상 이 포스팅 덕분에 개발에 재미가 붙은 듯. 요새 업무가 좀 널널 해지기도 했고 이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면 MySQL, MS-SQL, ORACLE 등의WHERE, ORDER BY 절과 같이 전체 데이터를 필터링 할 수 있다. 민감한 데이터엔 사용하지 못하겠지만 미리 가져온 데이터에서 검색이 가능하니"검색결과에서 재검색" 등과같은 기능을 만들 때 유용하지 않겠나 싶다. 링크: https://github.com/hsol/JsQuery.js - 구성 JsQuery.jsJsQuery.min.js - 공식 예제 http://bit.ly/1NRzpBD - 사용법 (by 한솔) 먼저 JsQuery.js 또는 J..

it/programming

jsonp, cors 따로 세팅 없이 cross domain 문제 해결하기

https://robwu.nl/우선적으로 이 서비스는 개인이 운영하고있는 서비스임을 알린다. xmlhttprequest 통신시에 cross domain 이슈를 만나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한채 쩔쩔매던 현실.서버단에 세팅을 해주면 쉽게 해결되긴 하겠지만 서버단에 접근하지 못하는 상황에 맞닥뜨렸을 때 하늘에서 빛이 내려오는 것처럼 검색에 존재를 드러내주신서론은 여기까지하고 cross domain 이슈를 해결하되 서버단을 건드리지 않고 해결하는 방법이다. https://github.com/Rob--W/cors-anywhere우선 이 서비스는 RobWu 님의 GitHub repository 를 기반으로 운영되고 있다. 자신의 서버를 구축하여 사용할 사람들은 저 URL로, 그럴 여건이 안되거나 귀찮은 사람들은 아래..

it/programming

[bideo.js] GitHub 뒤지기 2

GitHub 뒤지기 - 2rishabhp / bideo.js - 소개 html5 비디오 태그를 자바스크립트 상에서 다룰 수 있게 해주는 백업형 라이브러리.사실 조금만 익숙해지면 가능한 기술이지만 bideo.js 는 이 수고로움을 덜어준다. 링크: https://github.com/rishabhp/bideo.js - 구성 bideo.js - 공식 예제 https://rishabhp.github.io/bideo.js/ - 사용법 (by 한솔) 수행하는 역할이 굉장히 한정적인지라 자세한 사용법이 필요하진 않다.video 태그와 동일하다고 생각하고 작업하면 편할 것이다. bideo.js 는 두가지 Element 를 컨트롤하게 되는데 이는 video 와 그를 감싸는 Element 이다.다음은 video Eleme..

it/programming

[convertTemplate.js] GitHub 뒤지기 1

GitHub 뒤지기 - 1 hsol / convertTemplate.js - 소개 리스트에서의 아이템, 레이어팝업의 값 등 템플릿화 하여 사용하는 코드들을 간편하게 사용하게 해주는 라이브러리. 개발자는 본인이다. 깃헙 뒤지기를 쓰기 위한 첫걸음 링크: https://github.com/hsol/convertTemplate.js - 구성 convertTemplate.js convertTemplate.min.js - 공식 예제 http://codepen.io/anon/pen/aOQdyW - 사용법 (by 한솔) 페이지에 해당 라이브러리를 포함하게 되면 전역변수로 convertTemplate 가 만들어진다. 먼저 set 객체는 라이브러리에서 사용하는 값들을 설정해주기 위한 것 이다. 차례로 frame 은 치환..

반응형
훈솔
'2016/05 글 목록